subject : 주요 업체들의 전기차 판매 전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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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1년부터 본격적으로 전기차 공급이 이루어지면서 자동차업체들의 판매 전략도 구체화되고 있다. 전기차 시장의 초기 형성에 대응하여 각 업체들의 전기차 판매 전략은 단순히 차량의 판매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충전을 비롯하여 전기차 이용 관련 비즈니스 모델 구축 및 전지의 2차 이용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가치사슬 전반에 걸쳐 대응하고 있다. 또한 수출을 위해 현지 정부, 지자체, 기관, 전력업체, 수요업체 등과 다각적인 제휴 관계를 맺는 한편 현지에서의 실증사업에도 힘을 쏟고 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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출처: [KARI] 한국자동차산업연구소

 

 

 
 
: 주요 업체들의 전기차 개발 현황 및 제품 전략
: 차량용 배터리, 기술 및 업계 동향